NBA 최고의 센터,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28, 211cm, LA 레이커스)가 한국을 방문합니다. 하워드는 오는 8월 17일부터 이틀 동안 한국에 머물면서 클리닉, 팬 사인회, 토크콘서트, 아디다스 매장 방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아시아 지역의 농구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드와이트 하워드 투어’의 일환으로 한국을 방문하게 된 그는 2006년 세계선수권대회 대회 개막을 앞두고 WBC(World Basketball Challenge) 참가차 방문한 이후 2번째 방한인데요. 아시아 국가 중 첫 번째로 한국을 방문하고 이후 8월26일까지 대만, 홍콩, 중국을 차례로 방문 할 예정입니다.
드와이트 하워드는 2004년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올랜도 매직에 입단하여 3년 연속 NBA 올해의 수비수 선정, 5년 연속 리바운드 1위, NBA 올스타 7회 선정 등 폭발적인 운동능력과 대인방어 능력, 블록슛 능력까지 갖춰 현존하는 NBA 최고의 센터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데뷔 3년차 였던 2006-07 시즌부터 6시즌 연속으로 소속팀을 플레이오프 무대에 진출 시켰으며, 특히 2009년에는 대망의 NBA FINALS 까지 진출하는 등 팀의 기둥이자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세계 최고의 농구팀으로 불리우는 ‘드림팀’ 멤버로 선발되며 금메달을 획득하면서 미국을 넘어 세계 최고 센터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드와이트 하워드와 함께하는 2013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 3v3
하워드의 방한과 함께 오는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2013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 3v3’ 농구대회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게 된 이번 대회에는 하워드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클리닉, 팬 사인회,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국내 농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아디다스는 2004년 드와이트 하워드와 후원계약을 맺은 이후 그를 위한 시그니쳐 농구화를 출시하는 등 폭발적인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방한일정에 맞추어 그의 플레이 스타일을 반영해 특별히 제작된 ‘하워드 4(d howard 4)’ 시그니쳐 농구화를 선보일 예정이니 NBA 최고의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의 4번째 시그니처 농구화와 그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crazycourt3v3
all in for dwight


댓글 없음:
댓글 쓰기